수능영단어장

"?????"

사람들이 종종 OT때 정장입어야한다고하는데 진짜예요?? 정장입고 갔는데 혼자 정장인거 아니예요? 원래 그냥 사복아닌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조력자7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기부"

독서기록 어떻게 적을까요 ㄹㅇ고민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코끼리6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