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

"지ㅣ잡어문계열"

취업안됨?

  • 작성자

    dadadd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건대 미컴 좋아요??"

말그대로 궁금해서 물어본거에용........ 아참 질문 하나 더 있는데 주위에 대학생도 없고 잘 몰라서 기숙사 4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군입대8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