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진짜 궁금한거 있음

"옛날에 애캠에 리플코인 **고 존버한다는애 있었는데"

그때 250원대할때 몇십만원어치 산다고 그랬던거같은데 아직 존버중일까 존버중이면 대박인데 지금 1100원대니깐;;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햄스터6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북대 교과"

15명 뽑는데 후보 13번 추합 가능할까.??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나루토4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