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국대(죽전)vs동덕여대!!!

"cgv할인"

수험생 할인 언제까지인지 아시는분?!

  • 작성자

    독립적인군입대5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옛날에 애캠에 리플코인 **고 존버한다는애 있었는데"

그때 250원대할때 몇십만원어치 산다고 그랬던거같은데 아직 존버중일까 존버중이면 대박인데 지금 1100원대니깐;;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햄스터6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