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하면서

"단대면ㄱㅊ게간건가요...?"

지방사는데 단대합격햇거든요 이정도면 나름 ㄱㅊ게간거죠..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애캐머6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쒸 또 예비"

30명 뽑는데 예비 35번이다 하... 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창조자1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