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붙음

"부경대"

내일이다....하....꼭 붙자...,

  • 작성자

    딸기참외메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충남대 조기발표 한 적 있니"

ㅈ.ㄱㄴ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오징어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