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수능 미뤄져서 추합 기간 짧아졌잖아

"경북대논술"

작년추합에 그냥 점찍혀있으면 추합0명인거...?

  • 작성자

    부경부경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은 추합잘안됨?"

왜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강아지0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