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톡방

"대학 인식 물어보는 글"

글 쓰는 본인도 이미 어느정도 알고있지 않나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파이리4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눈물이"

1학년때 4~5등급 2학년 1학기 2점 중반 2학기 중간고사 1.9 합산 3.5 .........이번 기말이랑 3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창작가5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