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건 애캠에 올려도 될까모르겠는데

"고신대에서 인서울하면 삼반수 성공?"

(~'▽')~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금붕어8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취업률 특징"

ㅎㅌㅊ 대학임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계획자5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