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석대vs계명대

"반수 후기"

처음에 경남대 다녔는데 내가 고2때까지만 해도 공부를 모의고사 3등급정도 ㅍㅌㅊ는 나왔는데 학교생활하다 나사풀려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계획자5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연세대 원주캠"

잡대인가요? 학교애들이 잡대냐? or 아니다 로 갈려서 님들 생각이 궁금해서 올립니다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상담가0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