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법고수행님들

"야식추천받습니다"

저번에 추천해주신 족발은 맛있게 먹었습니다^^~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 후기"

처음에 경남대 다녔는데 내가 고2때까지만 해도 공부를 모의고사 3등급정도 ㅍㅌㅊ는 나왔는데 학교생활하다 나사풀려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계획자5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