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허

"반수 할만함??"

반수 할 것 같은데 대학생활, 알바, 반수 다 챙기느라 많이 바쁘지않을까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궁금한게 "

현실적으로 좀 괜찮다싶은 대학은 공부로 상위 20퍼 이상이자나? 지거국 인설 (설잡x) 특수대해서 근데 왜 넷상에선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계획자5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