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각중인데

"생윤 등급"

계속 3~4뜨다가 1121이런식으로 계속나오는데 이거 유지하는거야?ㅜㅠㅠ 물모평 물수능 아니구..

  • 작성자

    수능미뤄버렷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육대 일반전형 넣은애들 내신 어떻게되냐? 공유하자"

나 중국어과 2.03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