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MW도 못가는 수험생들 많음?

"국숭세단 말고 국숭세 하자"

그 스카이서성한 어쩌구 그거, 인서울대학 서열인데 단국대는 서울에 있지도 않잖아^^ 그 서열라인 외우는거에 단국대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롱패딩 추천"

가격이랑 브랜드 싼걸로다가 ㄱㄱ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2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