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거 없는데

"1년에 현장체험 얼마나 쓸수있어?"

10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북극곰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숭세단 말고 국숭세 하자"

그 스카이서성한 어쩌구 그거, 인서울대학 서열인데 단국대는 서울에 있지도 않잖아^^ 그 서열라인 외우는거에 단국대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