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 대학생 가방 뭐씀??

"님들 마더텅 생윤 뒤쪽에 있는"

고2 모의고사들 풀만한가요? 시간없어서 안풀려다가 그거 푸는거 ㄱㅊ은가요? 아니면 6,9수능을 다시 풀까요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여대 정시로 몇등급정도야?"

덕성여대.... 문과 43521면?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코뿔소7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