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희대일정

"교과"

교과 2점 후반 어디쓸수 있어?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창작가5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 마더텅 생윤 뒤쪽에 있는"

고2 모의고사들 풀만한가요? 시간없어서 안풀려다가 그거 푸는거 ㄱㅊ은가요? 아니면 6,9수능을 다시 풀까요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