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 절대로 ebs사회문화 봉투모의고사는 사지마라

"내가이해안되는전형"

1. 농어촌전형 수시에서 내신산출 자체가 자기학교기준이잖아? 그럼 어느 학교를가던 수준이낮던높던 같은내신인데 왜 따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상담가5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계명대 협성대 생각중인데"

형님들은 어디갈거같습니까 저는 문과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