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네 그거아냐?

"수학 나형 모의고사 풀면 3등급중반~4등급 극초반 나오는데"

수능문제만 풀면 4등급후반에서 5등급초반대 나와요.. 제 문제가 뭘까요..선생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8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꺄아아아 축하해줘"

전문대 합격했는데 다른 계열은 별로지만 보건 쪽은 괜찮은 대학 합격했어! 집이랑 완전 가깝고ㅎㅎ 같이 먄접 보러 갔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삼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