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합격하고

"비상 수학봉모별로냐?"

오늘 샀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협상가5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나형 모의고사 풀면 3등급중반~4등급 극초반 나오는데"

수능문제만 풀면 4등급후반에서 5등급초반대 나와요.. 제 문제가 뭘까요..선생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책임자8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