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점에 봉투모고 추천해줘ㅠ.ㅠ

"님들"

원래 수능 끝나면 3학년은 급식 안 먹지?? 그럼 내일은 어캄?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뿔소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신학과"

성적이안되서 신학과 썼는데 신학과는 시험 기도 하고 찬송가 부르는걸로 한다는데 펙트인가요? 제가 음치고 말더듬는데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핵인싸2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