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학교

"수시2차"

작년,재작년 등급 1.8등급이나 차이나 어카지 다른전형도 엄청 들쭉날쭉 어케 예측하고 무슨 전형 넣어야되냥.. 님들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나루토8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님들"

원래 수능 끝나면 3학년은 급식 안 먹지?? 그럼 내일은 어캄?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뿔소86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