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선택고민입니다.

"옆광대툭튀는 어떡해야됨??"

얼굴이 차라리 크면 모르겠는데 갸름한 계란형에 옆광대만 나옴 깎는건 무섭고..경락 뭐 그런거 효과있음?? 자살이 답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호랑이3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과탐칠때"

1선택 시험지 꺼내고 다른 시험지는 봉투안에 넣잖아 근데 1선택 치고 2선택 시험지 꺼낼때 2분 밖에 없잖아 그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파이리9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