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대 2차

"이성이랑 대화할때 불편하다는게 정확히 어떤느낌임"

고등학교 남녀합반 나와서 그 느낌이 뭔지 암것도 모름 그게 어떤느낌을 말하는거야? 남사친 여사친 사귀는게 불편하다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자들은 남사친사귈때 외모 안봄. 근데"

남자들은 여사친사귈때 외모 봄? 말중에 이런말도 있잖아. '외모가 좀 살아있으면 남사친이 생긴다'. 반대로, 좀 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