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이번주에 알바잡은애들많던데

"사탐 역사과목 컷 많이 오를까?"

나 세사 동사하는데...... 4>2목표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코뿔소7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 역사과목은 일주일동안 등급컷 절대 못오름"

역덕후 밀덕후가 꽉 잡고 있기 때문에 ㄱㅊ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고양이5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