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가톨릭대 있음?

"전문대써야하는데"

특성화고고 내신은 3.2고 1,2학년만 반영하면 2.8! 어디넣어볼수있을까 참고로 이과쪽으로 가구싶어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강아지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주대 사회복지 어떰?"

기숙사나 주변 상가나 뭐 그런거 대학 분위기도좀 알려주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고양이0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