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항공운항학과)초당대vs경운대 어디갈까여

"징짜 최초합격하고싶다"

ㅜㅜㅠㅜㅠ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써야하는데"

특성화고고 내신은 3.2고 1,2학년만 반영하면 2.8! 어디넣어볼수있을까 참고로 이과쪽으로 가구싶어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강아지30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