택시기사욕하던얘 왜지웠어..

"수능이 얼마 안남아서 그런가"

여기 분위기도 이상해지네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파이리4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홍대 세종캠 정시등급"

정시 등급 알아보니깐 360이렇게 적혀있던데 이게 몇등급인건가요?? (인문계열)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잼민이2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