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과대밑에글나와서 궁금한데

"1차성적 70 면접 30이면"

면잡으로 당락지을 확률어케됨 거의 2점대애들 뽑은거같은데 난 3점대임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책임자5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 대학 궁금해요!"

정시로 333나오는데 어디가능할까요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재수생8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