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=VD 제일 가고 싶은 대학교 합격한다

"과대 부과대 뽑을 때"

애들이 아무도 지원안하면 제비뽑기돌린다는데 그거 걸리면 무조건 해야됨..?ㄷㄷ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차성적 70 면접 30이면"

면잡으로 당락지을 확률어케됨 거의 2점대애들 뽑은거같은데 난 3점대임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책임자5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