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 1등급 놓쳐본적 없다 질문받는다

"**극혐이네진짜..."

과제하고키니까 별 잡쓰ㅡ레기들이 물흐리고있내;;; 저러고또 닉네임바꿔서 정상인인척할생각하면 토나온다 ㅠㅠ 우웩 닉넴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꼬부기2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"

제가 4년제 물리치료학과 지원했는데 예비 16번 떴습니다. 작년 45명정도 뽑고 교과성적 100이였으면 경쟁률은 9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창작가9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