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문 누가 짱~~?

"교과 면접"

교과 전형인데 면접있으면 학종면접보다는 덜 어렵겠죠?

  • 작성자

    파야파야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**극혐이네진짜..."

과제하고키니까 별 잡쓰ㅡ레기들이 물흐리고있내;;; 저러고또 닉네임바꿔서 정상인인척할생각하면 토나온다 ㅠㅠ 우웩 닉넴...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꼬부기2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