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 진지하게

"과기대 안경광학"

일부러 무조건 붙으라고 하향으로 안경광학 썼는데 안전공학 쓸 걸.. 안경광학이나 안전공학에 대해서 아는 거 있으신 ...

  • 작성자

    TxT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국외대 글로벌 국지대 vs 국숭세단 어문"

어디갈래?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오징어0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