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사

"부천대 간호 갈 사람 있어???"

처음에 부천대 썼을 땐 그냥 안전빵으로 쓴거고 면접 볼때도 조금밖에 인 떨었어. 부천대는 아무생각 없이 쓴거여서 기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삼수생3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기대 안경광학"

일부러 무조건 붙으라고 하향으로 안경광학 썼는데 안전공학 쓸 걸.. 안경광학이나 안전공학에 대해서 아는 거 있으신 ...

  • 작성자

    TxT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