컴공 남여 성비가 어케되욤

"문과는 숭실 세종중에"

숭실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난이도"

6모 9모랑 비슷한가요 아님 훨씬 어렵나요ㅠㅠ 그리고 수능날 책상 흔들리면 일찍가서 바꿔도 되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잠만보2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