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고학과

"고민"

지금 집 상황이 너무 힘든 상황인데 고3이야 사립가는건 진짜 불효겠지? 이번에 국립은 충남대 하나 넣었는데 최저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샹크스0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는 숭실 세종중에"

숭실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미호크1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