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고3

"전문학교 4년학사학위 어떤가요"

외식조리교육학과라 2년은 조리 배우고 2년은 교육 배우는데 졸업 후 대학원 진학 또는 전문학교,중학교,고등학교,대학...

  • 작성자

    뇨우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어휴"

네임드 3명이 북치고 장구치고 애캠판 다 더럽히네 특히 욕쟁이 아오아지지나는 너무 더럽다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삼수생7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