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림성심대 물치

"아 제발 최초합 하면 좋겠다"

제발. 진짜 제발. 기적이 일어났으면.

  • 작성자

    뿡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학교 4년학사학위 어떤가요"

외식조리교육학과라 2년은 조리 배우고 2년은 교육 배우는데 졸업 후 대학원 진학 또는 전문학교,중학교,고등학교,대학...

  • 작성자

    뇨우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