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보고 수험표

"남자 의무병 간 사람 있나요"

알기로는 관력학과 1학년 마치고 신청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맞나요? 그리고 고교출결도 점수에 들어간다던데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핵인싸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 ** 수능치는날 지도교수가 자기 좀 보잔다"

도랏나보네 과제까지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흰수염8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