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수능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

"대학에서 학생이 너무 낮춰서 썼다고 생각되먼"

1차에서 떨어뜨리기더 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예술가4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 글 보는 사람들은"

수능 때 진짜 탈주닌자짓 하지 마 정말 개민폐 ㅆ민폐 짓임 한국사는 꼭 보고나가자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아냐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