숙대 vs 과기대

"삼육대 일반전형 쓴 사람 학과랑 내신 공유하자"

작년엔 자소서 있었는데 이번에 없어져서 오를듯 ㅜ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협상가8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에서 학생이 너무 낮춰서 썼다고 생각되먼"

1차에서 떨어뜨리기더 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예술가4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