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좀 봐주세요..!!ㅠㅠ

"딱히 뭘할지도 모르겠는데 성적맞춰서 전문대가면"

백프로 후회해? 그럼 안가는게 나을까? 아니면 그냥전문대라도 갈까ㅠ 지금까지 공부를 열심히 안했긴 했는데 생각하니까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개발자6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육대 일반전형 쓴 사람 학과랑 내신 공유하자"

작년엔 자소서 있었는데 이번에 없어져서 오를듯 ㅜ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협상가81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