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국어잘하는애들

"간호 어디갈지 고민된다..동남vs순천향"

전에 한번 글싸지르긴햇지만 한번만 더 들어줘 일단 내가 목표로 잡은 곳은 동남보건대랑 순천향대야 동남은 왕복 4...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리스너9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도 정말 코앞이네요"

이제 대략 일주일 남았네요. 지금은 코피터지게 달릴 시기가 아닙니다. 마무리하는 시기이지요.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...

  • 작성자

    세레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