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야간 다니시는 분 계시나요

"영어독해"

영어 안한지 오래되서 옛날엔 2.3 등급나왔는데 지금 모의고사 보니까 영어가 눈에 하나도 안들어오고 안읽혀져 ㅠㅠㅠ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나형"

기출 오답노트 꼭만들어야할까요..? 어떤식으로 공부하는게 제일 효율적일까요 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