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거 좀 봐줘

"나 고등학교때 어떻게 살았던거지?"

고딩 기벡 한번 풀어보는데 와 나 고딩때 이거 어케 풀었냐.. ㅈ밥취급하면서 금세 풀었던 문제들인데 머리싸매며 겨우...

  • 작성자

    아이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독해"

영어 안한지 오래되서 옛날엔 2.3 등급나왔는데 지금 모의고사 보니까 영어가 눈에 하나도 안들어오고 안읽혀져 ㅠㅠㅠ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