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해서 그런데 만약 문과가

"내년 수학 나형 개때잡,ebs,기출 돌리면"

21,30 포기한다는 가정하에 2등급 맞을수 있을까요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드랑"

수학 나형 EBS파이널 실전모의고사 어려운편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