묵훈이 성씨가 어케됨?

"수시충이다보니 공부 더럽게안됨"

ㅈ1ㄱㄴ 공부해야하는데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9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년 수학 나형 개때잡,ebs,기출 돌리면"

21,30 포기한다는 가정하에 2등급 맞을수 있을까요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