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사하는사람

"2017~2018학년도각자 9평수학 난이도 어떰?"

가형이랑 나형 난이도점. 17이랑 18 은 어땠는지 알고 싶어서ㅎ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충이다보니 공부 더럽게안됨"

ㅈ1ㄱㄴ 공부해야하는데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9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