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순위가 다들 어떻게됨

"** 영어문법 노베라 돌겠다"

문법을 10년가까이 해도 모르겠음 수식하니 무슨구 무슨 절이니 왜 이렇게 어렵게 설명해ㅠㅠㅠㅠ난 빡머갈이야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흰수염8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연대 간판학과가 뭐야?"

ㅇㅇ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