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때

"남잔데 치위생과가고싶은데"

남자 몇명정도 되요? 가면 잘 적응할수있을지..

  • 작성자

    fbdisn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** 영어문법 노베라 돌겠다"

문법을 10년가까이 해도 모르겠음 수식하니 무슨구 무슨 절이니 왜 이렇게 어렵게 설명해ㅠㅠㅠㅠ난 빡머갈이야ㅠㅠ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흰수염8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